찜한 제품에 등록되었습니다.
찜한 제품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찜한 제품에 등록되었습니다. 찜한 제품 보기
찜한 제품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찜한 견적에 등록되었습니다.
찜한 견적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찜한 견적에 등록되었습니다. 찜한 견적 보기
찜한 견적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찜한 견적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체
주문/결제
배송관련
취소/환불
반품/교환
로그인/회원정보
서비스/기타
계약완료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계약완료견적]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결제 시 에러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측 하단 채팅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비는 어떻게 책정이 되나요?
365카페쇼는 상품 정보 중개 및 판매 매체이며, 업체 별로 배송비 정책이 상이합니다.
배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담당 상담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배송 기간은 배송 유형에 따라 출고 일자가 다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제조사의 사정에 따라 출고일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러 상품을 묶음 배송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각 상품별로 배송처가 상이할 수 있어 묶음 배송은 어렵습니다.
단, 배송처가 같은 경우 배송처의 정책에 따라 묶음배송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로 맞춰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담당 상담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계약완료견적]에서 취소요청 가능합니다.
※ 이미 판매처에서 상품을 확인해 준비 중이라면 취소가 어려울 수 있기에 담당상담사가 직접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 입금(계좌이체) > 평균 5영업일 이내에 요청하신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할 수도 있나요?
진행 단계에 따라 부분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상태에 따른 취소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입금 대기 단계 : [마이페이지>계약완료견적]에서 즉시 취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완료 후: 우측 하단 채팅을 통해 취소 가능 여부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시작시 :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수령 후 반품 처리 부탁드립니다.
제품이 불량입니다. 반품 혹은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우측 하단 채팅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제품의 교환 또는 반품을 할 수 있나요?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만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아래의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설치가 완료된 제품일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인해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개봉 또는 포장상태의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어려울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저하된 경우
반품 시,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사은품도 같이 동봉하여 반품해 주셔야 반품 처리가 완료됩니다.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측 하단 채팅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이미 카카오로 가입하신 이메일입니다'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전화 번호를 변경하셨거나 카카오톡 계정을 탈퇴하고 새로 가입하신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새로운 정보가 반영될 수 있도록 번거로우시더라도 우측 하단 채팅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365카페쇼에 가입한 적이 없는데 이미 가입된 이메일이라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른 고객께서 가입진행시 이메일을 잘못 입력하신 경우 '이미 가입한 이메일'이란 메시지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인증 절차를 거쳐 가입이 진행되므로 고객님의 정보가 노출된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비밀번호 변경]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기존 가입시 동일한 이메일로 가입을 진행할 경우 3개월이 지나야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른메일 주소를 사용할 경우 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 이후 견적 내역, 계약 내역 등 이용 기록이 모두 삭제됩니다.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내 정보] 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내 정보 >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찜한 견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찜한 견적]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각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견적내기가 무엇인가요?
내손으로 견적
- 커피머신부터 원두까지 내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견적을 산출합니다.

MD 추천 견적
- 깐깐한 전문가의 시선으로 준비된 추천 견적입니다.

설치 완료 견적
- 365카페쇼를 통해 창업하신 사장님들의 실제 설치 견적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견적
- 실시간으로 예비 사장님들의 견적을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견적
- AI와의 대화를 통해 회원님조건에 맞는 견적을 추천해 드립니다.
창업공간 3D가 무엇인가요?
설치 완료된 카페를 3D 공간에서 자유롭게 구경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 카페에 배치된 제품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고,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365카페쇼를 윈도우나 맥에서도 볼 수 있나요?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웹사이트도 제공하고있으며, 웹브라우저를 통해 http://365cafeshow.co.kr/ 로 접속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365카페쇼를 앱으로도 볼 수 있나요?
웹사이트와 함께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365카페쇼"를 검색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입점 및 제휴/광고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365cafeshow@gmail.com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나에게 딱 맞는 카페 창업 상담받기